요약.
기본4옵션, *클리어8옵션, 추가4옵션 총16개옵션이 있음
그림엔 12개가 보임..
아래는 해당페이지구글번역
----------------------------------------------------------------------
XCOM 세컨드 웨이브 옵션을 공식적으로 화요일에 Firaxis, 패치가 발표
세컨드 웨이브, toggleable XCOM 캠페인 mutators의 메뉴로 통합되는 적 알 수없는 무료 업데이트에 내일.코드의 미완성 버전이되었다 원래 modders에 의해 발견 게임이 출시 미만 2 주 후에 설정의 많은 켜져있는 조정을 생산 10 월에.
무료 업데이트는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게임하면 이미 XCOM을 완료 한, 당신은 전체 목록이 표시됩니다 깨 후 이들 중 대부분은 해제되어 있습니다.
- 피해 룰렛 : 무기 피해의 넓은 범위가 있습니다 *.
- 새로운 경제 : 무작위 협의회 회원 기금 *.
- 마찬가지로 생성되지 않음 : 신참은 무작위로 시작 통계를해야합니다 *가.
- 잠재적 숨겨진 : 군인이 추진되면서 통계가 무작위로 증가 *.
- 레드 안개 : 전투 상처는 군인의 임무 통계를 저하됩니다.
- 물론 중요 : A 측면을 노릴 사진이 중요한 안타를 보장합니다.
- 더 중요한 : Psionics은 psionic의 외계인을 심문 배울 수 있습니다.
- 마라톤 : 게임이 완료 상당히 오래 걸립니다.
- 결과는 입어 : A 국가는 공황 수준의 증가로 적은 자금을 제공합니다.
- 높은 액수 : 외계인의 유괴를 중지에 대한 임의의 보상.
- 반환을 감소 : 위성 건설의 증가 비용입니다.
- 인간보다 더 psionic 선물은 매우 드뭅니다.
*는 캠페인을 완료하기 전에 잠금 해제.
아래 XCOM의 수석 디자이너에서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이크 솔로몬 .
PCG : Modders는 원래 발견 세컨드 웨이브의 미완성 버전을 등 그를 사용하도록 설정 모드를 발표했다. 이 modders의 작품 세컨드 웨이브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나요?
솔로몬 : 오, 그래. 그들이 관심을 가지게 때 발견 것들 때문에 사실, 난 그것을 조금 변경 결국. 더 이상 게임을 만드는 마라톤 모드가 있어요. 내가 읽었던 누군가는 그것은 병사 바로 치료를하지 않는 것이 엿 "이라고 말했다. 그들은뿐만 아니라 속도가 느린 치유해야합니다. 때문에 그 때문에 "그거 정말 좋은 생각"나는 생각 "난을 모니터가 있고 난 그걸 설명을 읽어보십시오. 시작 임의의 통계가 잘 조화되지 않은 것처럼 사람들이 생각 때문에 균형의 일부를 조정. 내가 옛날에 조정. 그럼 제가 마라톤 모드에서 느린 회복 병사를 추가했습니다. 그들은 아마의 고의가 아닌 파트너했지만, 그들은 확실히 거기를함으로써 도움이되었습니다. 테스트 할 수있는 능력은 이미 나에게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당신은 세컨드 웨이브는 출시에 포함되지 않은 이유에 대한 설명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솔로몬 : 제가 원래 게임의 꽤 하드 코어 팬, 전 원래 게임을 다시 보면 ... 내가 여기서 자신에게 너무 많은 크레딧을주고 싶지 않아,하지만이 돌이켜 일종의입니다. 원래 게임은 시뮬레이션의 더했습니다. 현대 XCOM은 전략 게임의 더 많은입니다. 나는 내가 공평하다고 생각 보드 gamey로 설명 들었습니다. 나는 원래 게임의 시뮬레이션 측면이 있다고 생각이 복제하기 어려운 일부 정말 높은 최고했다. 그러나 일부 흘수했다. 나는 선택이 더 분리하고, 조금 더 이산 일을하여 게임의 흘수의 일부를 손질. 하지만 그 일을하여, 또한 트림 이러한 높은 최고의 일부를. 그 높은 최고 중 일부는 원래 게임에서 시뮬레이션 예상치 못한 자연에서 왔습니다. 이것은을 실험하기에 방식의 일종이고 현대적인 게임의 프레임 워크에 해당 돌려.
세컨드 웨이브가 게재 될 때, 자동으로 모든 사람들을 위해 잠금이 해제됩니다 네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그러나 다음 게임을 치고 뒤에 숨겨져있는 16 총 옵션이 있습니다. 이미 게임을 이길 경우는 소급, 그러니까, 그런 인식합니다. 당신은 세컨드 웨이브가 출시 후 게임을 이길 필요가 없습니다. 옵션 중 일부는 원래 게임에서 직접 촬영하고 있습니다. 무기가하는 피해는 그것의 범위는,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발사 할 때 정말 강력한 plas 무기는 가끔 생명력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드문이야, 아주 드물지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기 또한 현재 게임에서 어떻게 손상의 두 배 금액까지 할 수 있습니다. 이 종류의 당신은 모든 무기는 거의 기회 ... 거의 모든 무기가 심각한 손상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의기 양양의이 순간이 있다는 점에서, XCOM가 무엇 소요하고 더 많은 XCOM - 어이합니다. 그러나의 B면에 한 번 잠시 동안, 당신이 정말로 강력한 샷을 필요로 할 때이기는하지만 타격 할 생겼는지 할 수있는 모든, 몇 가지 강력한 무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내 생각 엔 정말 게임 플레이에 몇 가지 추가 예상치 못한 요소를 추가하는 것들입니다. 하지만 디자인 철학이 우리가 만든 게임보다 원래 게임에서 집에서 아마도 더 생각합니다.
제가 원래 많이 사랑하고 가치가 아직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사람들이 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싶었 거든. 하지만 그게 핵심 게임되고 싶지 않았다. 나는 예측할 수의 종류를 가지고 싶었어요 ... 난 당신이에 어떤 일에 명시 적으로 알면 안되는 건 고르지 경험을 만들 수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게임을 많이 연주하고에 많은 시간을 넣어했기 때문에 이제 의미가있다. 우리는 사람들이 게임에 replayability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무엇이든 우리가 할 수있는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건 정말 그와 함께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단지 이러한 요소 중 일부가 게임을 만드는 방법 예측할 수의, 나는 핵심 게임 공개하고 싶지 않았을.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정말 열심히합니다. 이 게임 플레이 옵션 중 일부는 게임이 정말 어렵습니다. 지금은 저것이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것들이지만, 핵심 게임 출시 할 의미를 많이하지 않습니다.
그래서이 생산 결정보다 디자인 결정을 더했습니다.
솔로몬 : 그래. 사실은 그 과정에서 너무 늦게 세컨드 웨이브의 코드를 썼습니다. 그것은이 핵심 게임 나오는 것을 의도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항상 추가 기능을 만족하기위한습니다. 우리는 기능을 추가 할 수있는 시간 지났 잘 때 그러나 나는 또한 그 과정에서 매우, 매우 늦은이 제출되었다. 가난한 가스 [DeAngelis] 내 제작자 ... 그건 Firaxis에서 일하는 방법은 수석 디자이너의 창조적 인 리드는 그 수명주기의 대다수를위한 프로젝트의 책임자 때문입니다입니다. 그러나 끝 부분에, 리드 프로듀서는이 없어야 프로젝트를 제어 소요됩니다. 난 창조적 인 사람으로, 그건 내가 그만 않겠다고해서, 프로젝트의 끝으로 모든 촬영을 주도하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인정합니다. 들키지이 물건의 가지를 제출되었고, 가난한 가스 예수님, 당신은 여기서 날 죽여 "같았어요. 이러한 모든 변화에 그만하세요. "
당신은 세컨드 웨이브 설정의 가장 어려운 변형 또는 조합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솔로몬 : [웃음] 음, 꽤이 있습니다 ... 당신이 보통이나 클래식에 게임을이긴 후에 해제됩니다 몇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 불가능에 게임을이긴 후에 해제 된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은 불가능에 게임을 치고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 이미 도움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어디에 있고 ... E-115이라는 하나 있어요. 해당 옵션을 설정하면 Elerium - 어떤 분명히 더 많은 고급 하드웨어 및 연구가 매우 짧은 반감기합니다.를 구축해야하는 큰 외국인 자원이다 그 매일이 저하되기 시작합니다 곳 Elerium에 반감기를 추가합니다. 당신의 창고에 보관 저하됩니다. 당신은 Elerium 당신이에 손을 얻을 수있는 분을 잃어, 당신은 그것을 잃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방금 다른 게임에 비해 아니라 매체 나갈 수있는 저렴한 엔터테인먼트가되고 싶어요."
세계 전체 자금 수준이 매월으로이 바위를 가차없이 떨어 전쟁 - 피로라는 게있어. 전쟁이 계속되는 한, 자금 수준은 드롭합니다. 병사는 사람들이 그들에게 옮기는 것 모든 걸 잃을 죽을 또 하나, 총 손실이있다. 그들은 그냥 게임이 정말 도전 할 이런 것들을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게임을 더 이상하게 모든 더 비싼 만들어 마라톤 모드와이를 조합 할 경우, 당신은, 내가 너무가 약이기 때문에 게임을 승리에 대한 문제가 아냐 훨씬 더 드워프 요새 경험이 될 것 같아이 무슨 것 "오, 난 8 월에 한"또는 "나는 언니 15 일까지 살아 남았습니다."정말 이런 일이 결합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 할 수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그것은, 볼 재미있을 것입니다. 나는 그 게임을 모든 설정 옵션 중 일부 beatable하지 않은 곳이 당신이 정말로 상황에 들어가서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거의 도전 모드로 설정 설정의 일부를 XCOM의 생각. "좋아, 제이크, 당신과 나는 이러한 설정으로 게임을하는거야. 누가 더 얻을 수 보자. "
솔로몬 : 네, 맞아요. 정말, 목표는 사람들이 달러에서 더 많은 가치를 비틀어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Firaxis에서 우리 자신을에 자랑스럽게 ... 우리는 그냥 다른 게임에 비해 아니라 매체 나갈 수있는 저렴한 엔터테인먼트가되고 싶어요. 물론 문학이의 멋진 작업을 수행하고, 우리는 당신이 게임에 소비 한 시간의 측면에서 가치가 정말 좋은 가치이고,에 접근 할 수 XCOM 싶습니다. 난 당신이 게임에 소비 한 시간에 대한 트위터에 게시 된 것을 보았다. 그건 정말 우리에게 중요한 일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게임 사람들을위한 시간을 많이 가지고있는 종류가되고 싶어요.
많은 사람들은 공식적으로 modding XCOM을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짓을하면 그 게임의 수명을 증가시키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 것입니다.
솔로몬 : 그건 공평하다고 봅니다. 우리가 아직까지 열하고 뭔가. 이미 우리는 가지 사람들이 할 수 있었던 것을에 놀랐다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음 단계는 그들에게 다가 저쪽은 무엇인가 "라고하는 것입니다 생각하세요? 당신을 도와 우리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매우 사람들이 넥서스의 개조에서 뭘하고있는 것들에서 영감을하고 있습니다. 그냥 재조정해도. 사람들은 그런 식으로 병사들과 많은으로 게임을 시작 할 수있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공평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를 위해, 우리는 멀리 플레이어 더 replayability를 제공 할 수있는 공식 노력으로 첫 번째 단계이지만, 우리가 잊어 버린 안 한 게 있습니다.
나는 특히 마라톤에 대한 호기심입니다. 전형적인 마라톤 게임은 얼마나됩니까? 두배로 오래?
솔로몬 : 그것은 한 반에서 두와 일반 게임만큼 배 반 어디서든해야합니다. 그것은 어쩌면 30 50-60시간에서 어디든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원래 게임의 길이를 접근 게임 죽이려했습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사용 놀고 싶어처럼 난 그냥 내 기분을 보려면, 느낀다. 나는 기대 궁금 해요. 이 게임이 쉽게 것처럼 보입니다하지만, 다시, 외계인도 우익 저를가는거야?
솔로몬 : 예. 나는 시간이 지남에, 그게 아마도 플레이어의 은혜로 재생할 않습니다 생각합니다. 그 사람들이 전략적으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AI가 알고 것입니다,하지만 플레이어가 자신의 장점에 사용할 수 것입니다, 나는 생각합니다. 중요한 샷은 정말 군인을 깎아 일입니다. 당신이 둘러싸인하려면 어디로 가는지, 때로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런 식으로 몇 가지가있는 곳 ... 숨겨진 잠재력과 마찬가지로 생성 아니, 신참 임의의 통계와 통계를 가지고있는 사람들이 무작위로 간다. 결국, 수학적으로는 모두 고르게. 당신의 신참 중 일부는 낮은 통계를 갖게 돼있다. 그런데 정말 어떻게하면 사람들이 잘 사용 방법을 알고 있는지 아마도 플레이어의 호의에있는 게임을 기울이 될 것 록 스타 병사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붉은 안개 같은 뭔가, 아마도 그 오프셋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냥 게임이 힘들어 져요 것들입니다. 당신이 먹는 모든 상처는 목표를 저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이동성을 저하거야. 당신은 멀리로 이동 할 수 않을거야. 당신은뿐만 아니라 쏠 줄 수 없어. 당신의 의지는 내려 갈 수 있습니다. 단지 더 질문이 없습니다 곳이 설정입니다. 이 게임이 더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일부와 함께 물론 중요처럼, 플레이어는 정말 전략적으로 플레이하면 자신의 호의에서 해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 어려움, 죽음, 그리고 XCOM의 저조한받은 새총의 DLC에 대해 제이크 솔로몬 인터뷰 .
태그 : 특집 , Firaxis , 제이크 솔로몬 , 세컨드 웨이브 , 전략 , XCOM 세컨드 웨이브 , XCOM : 알 수없는 적
'XCOM :Enemy Unknown·Within·LongW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XCOM : Enemy Within 팁 (엑스컴 에너미 위드인 공략,팁,후기) (0) | 2013.11.18 |
---|---|
엑스컴 세컨드웨이브 16옵션 (0) | 2013.01.09 |
[펌][링크] 엑스컴 병과별 스킬 (0) | 2013.01.07 |
엑스컴 임파서블 전투동영상 슬링샷-미션3-하이잭+납치 (0) | 2013.01.02 |
엑스컴 임파서블 전투동영상 슬링샷-미션2-교란신호+납치 (0) | 2013.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