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afe.daum.net/Europa/OFlQ/1767
밸런스패치와 버그수정등 많습니다.
2016.6.1 클라크 패치 적용 되었습니다.
http://steamcommunity.com/games/281990/announcements/detail/916860189238868734
초계함회피율너프 및 명중률 계산식 바뀜. 초계함무쌍방지용 패치인 듯.
1.03 [ 최종명중률 = 무기명중률 - 함선회피율 ]
1.10 [ 최종명중률 = 무기명중률x(1-함선회피율) ]
엔진업글시 회피량 절반으로 너프!?
함재기상향! 캐리어가 가능할까요?
초반행성확장시 필요연구력상승
이전 10 넘는 인구당 [인구당 2%]에서 [ 행성한개10%+인구당1%]로 수정
- 이건 초반 빠른 행성확장에 패널티를 주려는 의도인 듯 합니다.
후반부 AI국가 계산이 줄어들어서인지? 렉이 줄었습니다.
- 이건 정말 다행이더군요.
전쟁시 속국화가 일괄 전쟁점수60점에서 국력에 의존하게 바꼈습니다.
1행성당 보통20점 정도라 5행성 이상의 국가는 한번의 전쟁에 속국화자체가 불가능하게 바뀐듯 합니다.
- 예상된 패치지만.. 실제 적용시.. 전쟁이 여러번.. 장기화가 될 수 뿐이..
'스텔라리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텔라리스! 이상현상 콘솔키 (0) | 2016.06.06 |
---|---|
스텔라리스! 행복한 컨셉국가 만들기 공략 (0) | 2016.06.06 |
스텔라리스 단점과 패치/발전이 필요한 부분 (0) | 2016.05.24 |
스텔라리스 정보 및 위키 링크 페이지 팁과 공략 (0) | 2016.05.23 |
스텔라리스! 콜벳(초계함) 회피탱킹 / 우주방어 (0) | 2016.05.22 |